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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학과 가격

Chapter.5 심리학을 이용한 가격 책정 디자인(구체적 디자인)

모범 사례

영감을 얻기 위해 다른 판매자 및 디자이너의 모형을 살펴보면서도 무엇을 봐야 할지 모른다면 아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나는 가격 책정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수집하고, 그것이 어떻게 유용하고 해로울 수 있는지 확인하고 평가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균형 잡힌 패키지 세트 구축(not too much)

얼마나 많은 옵션을 제공하고 내부에 무엇을 포장해야 할까요? 이것은 판매자와 디자이너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옵션이 너무 많으면 사람들은 길을 잃고 전혀 선택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이전에 이 제품을 구매한 적이 없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는 전문가가 아닌데, 130개의 검정 잉크 펜을 봅니다. 어느 것을 선택할까요? 언제까지 선택할까요? 심지어 디지털 세계에서는 옵션을 만질 수 없고 질감, 무게, 냄새 등으로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훨씬 더 어렵습니다. 따라서 옵션이 적을수록 혼란이 줄어듭니다. 최적의 경우 2-4개의 패키지 또는 단일 옵션인 것이 좋습니다.

소매업체는 매출을 늘리고 슈퍼마켓 트롤리를 더 크게 만들어 고객이 더 많이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디지털 세계에서도 같은 경향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회사는 서비스 패키지에 더 많은 옵션을 포함하고 가격을 인상합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가장 작은 패키지에 불필요한 물건이 너무 많고 비용이 많이 든다면 사람들은 빈손으로 떠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정보를 항상 볼 수 있도록 유지

상품에 대한 설명이 너무 길어 스크롤이 필요한 경우 이름, 가격 및 클릭 유도문안 버튼은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크롤을 내리는 것만으로 옵션을 확인할 수 있으면 사람들은 설명된 기능이 소비할 가치가 있는지, 다시 확인하기 위해 뒤로 스크롤할 필요가 없습니다. 각 옵션을 확장하기 위해 여러 번 클릭하는 것보다 스크롤하는 것이 더 자연스러운 동작이므로 온라인에서는 스크롤로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릭보다 스크롤이 유도하기에 용이하다

항상 편안하게 비교하십시오

태블릿 또는 노트북 화면은 모든 옵션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넓습니다. 쉽게 비교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그렇다면 디자이너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단순히 회전 목마로 바꾸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주요 차이점을 바로 볼 수 있도록 카드를 하나씩, 축소 모드로 넣는 것이 좋습니다.

정직하게 행동 촉구

버튼은 모든 인터페이스에 필수적이지만 "가격" 페이지에서 직접 전환에 영향을 미칩니다. "무료 체험" 또는 "무료 체험 시작"이라는 버튼을 클릭 했더니, 그렇지 않은 유도 양식이 표시되면 소비자는 실망하게 되고, 판매자는 고객을 잃게 됩니다. 논리적으로 버튼이 "무료 구매" 또는 "지금 구매"라고 표시되면 바로 그러한 결제 양식으로 안내되어야 합니다. 거짓된 정보로 고객을 유도하는 행위들은 결과적으로 직접 전환으로 이루어지게 하는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